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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보도

  • 날짜 : 2019.07.05
  • 조회 : 168
보국 제로닷 DC팬, CJ오쇼핑 최화정쇼서 4800대 판매 매진 기록
보국 제로닷 DC팬, CJ오쇼핑 최화정쇼서 4800대 판매 매진 기록 첨부파일


생활가전 전문기업 보국전자가 지난 5일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보국 제로닷 DC팬’을 론칭하며 4,800대 판매 매진을 기록했다. 보국 제로닷 DC팬은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4세대 이중 날개 구조인 듀얼액티브팬이 적용된 14엽 DC팬으로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바람이 특징인 제품이다.

상하 100도, 좌우 90도로 동시에 넓게 회전해 실내 구석구석 바람을 내보내며, 에어순환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빠르게 실내 환기가 가능하다. 특히 20분 동안 터보풍으로 빠르게 실내를 환기시켜 깨끗한 공기만 남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아풍, 터보풍을 포함해 6단계까지 바람 조절 할 수 있으며, 1단 평균 23dB, 6단 평균 44dB로 더욱 조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현재온도 감지센서가 본체에 내장되어 있어 현재 온도 확인이 가능하며, 온도에 맞춰 바람을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소비전력 26W로 여름철 전기요금 걱정도 줄였다.

더불어 LED 표시창 불빛을 자유롭게 끄거나 켤 수 있어 수면 시 불빛에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타이머 버튼을 3초간 누르면 LED 표시창을 온오프 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골드(BKF-30DCB90)와 핑크실버(BKF-30PDCB90) 두 컬러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며, 현재 10만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CJ오쇼핑과 보국전자 보국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국전자 관계자는 “작년에 출시한 제품은 앞 망만 분리할 수 있어 날개까지 깨끗하게 세척할 수 없었지만, 올해는 앞 망과 날개 모두 분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세척이 쉬워진 것이 특징”이라며 “더스트 백을 제공해 여름철 사용 후 장기 보관 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보국 제로닷은 보국전자가 CJ오쇼핑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보국전자의 새로운 브랜드 네임이다. 보국전자는 CJ오쇼핑과 함께 ‘보국 제로닷’ 브랜드를 론칭, 출시 3주만에 누적 판매량 1만 대를 돌파했다.

특히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BKF-2596CB, 25P96CB)는 지난 5월 29일 하루만에 목표대비 판매율 110%를 달성한 바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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