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0
로그인
회원가입
정보찾기
ENG
CHN
대메뉴
회사소개
보국전자에 대하여
연혁
수상/특허
브랜드
쿡스클럽 Cooksclub
에어젯 Airzet
제로닷 Zero.
에어셀 Aircell
루돌프 Ludolf
제품
써큘레이터
여름가전
환경가전
주방가전
겨울가전
헬스케어
홍보센터
공지사항
언론보도
이벤트
카달로그
고객지원
A/S문의(자가진단)
자주 하는 질문
전국 서비스 센터
제품 설명서
보국몰
고객지원
1:1문의하기
BOKUK ELECTRONICS
1:1문의하기
STEP1
제품 A/S 상담
양식에 맞게 내용 작성
STEP2
상담 후 A/S팀으로
제품 발송
STEP3
보국전자에서
제품 A/S 진행
STEP4
수리가 끝난 제품
고객님께 안전하게 배송
A/S는 반드시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여 A/S를 받으셔야 합니다.
택배를 통한 A/S는 (주)보국전자 본사 A/S팀으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우:704-801 대구광역시 달서구 성서서로 57 (주) 보국전자 A/s팀)
제주 등 도서 산간 지역 및 공휴일은 서비스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보증서 또는 구매 영수증, 명세서, 배송 전표 등을 보관해주세요.
고객정보/문의사항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이름, 주소, 이메일, 휴대전화
2. 수집∙이용 목적
- 이름, 주소, 이메일 주소, 휴대전화: A/S 문의에 대한 답변 및 정확한 제품 배송지 확보를 위함.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 단순 A/S 문의 처리에 대한 기록 : 3개월
- 비용이 발행하는 AS처리에 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주)보국전자에서 처리하는 개인정보는 보유기간으로 명시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보유 목적 달성 및 보유기간 경과의 경우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있습니다.
개인 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합니다.
고객정보
모든 항목은 필수 항목입니다.
이름
비밀번호
문의사항
모든 항목은 필수 항목입니다.
문의 내용
문의 카테고리
파일 업로드 1
파일 업로드 2
문의하기
목록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비밀번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