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구 본사로 택배 ] 보내주셔야 접수 및 수리 가능하십니다.
✔받는사람: 보국전자 AS센터
연락처: 053-639-0390
주소: 대구 달서구 대천동625번지(성서서로 57) 보국전자 AS센터
★성함 , 연락처 , 주소 , 고장내용 메모 동봉★
별도 연락 주실 필요 없이 메모 내용으로 접수됩니다
■ 단종이 된 경우 수리 불가 할 수 있으며, 전기요/매트는 대구 본사에서만 AS진행 가능합니다.
✔ 접수 시, 유/무상 모두 고객님께서 부담하여 선불 접수바랍입니다.(택배사 상관없음)
✔ 제품이 본사AS로 입고가 되어야 접수가 됩니다. 입고 당일 오후 5시 전후로 입고되었다는 일괄 문자 전송후 순차적으로 AS진행이 됩니다.
✔ 유상수리일 경우, 담당AS 기사님께서 사전에 연락을 별도로 드립니다.
✔ 수리 후 배송비는 보국전자에서 부담합니다.
단, 정상인 경우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무상 기간 내 고객님의 과실에 의한 경우 수리비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제조년월(월포함)기준 2년3개월까지, 구입영수증 증빙시 구입일로부터 2년까지 무상인 제품★
-선풍기,냉풍기,써큘,윈큘,이동식에어컨,전기요,전기장판,전기매트,온수요,히터
그외 제품은 제조년월(월포함)기준 1년3개월까지, 구입영수증 증빙시 구입일로부터 1년까지 무상입니다.
■ 수리기간은 1주 정도 소요됩니다
추가적으로 문의 사항이 있을경우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 문의방법: [보국전자 서비스센터] 검색 후 문의 / 링크주소:
https://pf.kakao.com/_bwxgK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