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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국 제로닷, CJ오쇼핑서 완판 기록… 누적 판매량 1만대 돌파2019.08.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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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국 제로닷'의 신제품 2종이 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보국 제로닷은 생활가전 전문기업 보국전자가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네임이다. 보국 제로닷이 선보인 제품은 스탠드형 써큘레이터인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와 보국 제로닷 DC팬 2종이다. 두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1만 대를 돌파하는 등 목표 대비 판매율 110%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다. 5월 론칭한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는 지난 24일 CJ오쇼핑 판매방송에서 완판되며 눈길을 모았다. 해당 제품은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에어터보엔진 모터 기술과 4세대 이중 날개 구조인 듀얼액티브팬을 적용한 9엽의 스탠드형 제품으로, 5단계까지 높낮이 조절 가능해 보다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20분 동안 터보풍으로 빠르게 실내를 환기 시키는 에어순환모드 기능으로 실내공기를 더욱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게 해 준다.새로운 에어터보엔진 모터는 기존 모터의 단점을 보완해 풍량을 4단계에서 6단계로, 터보풍으로 향상했다. 회전력과 풍량, 풍속은 높이면서 동시에 소음은 적어 보다 조용하고 강력한 공기 순환이 가능하다. 제로닷 DC팬은 6월 초 CJ오쇼핑 최화정쇼 론칭 방송과 지난 17일 방송에서 각각 4,800대, 3,900대로 판매 매진을 기록했다. 듀얼액티브팬이 적용된 14엽 DC팬으로 더욱 부드럽고 풍성한 바람이 특징이다. 4세대 듀얼액티브팬은 유아풍, 터보풍을 포함해 6단계까지 바람조절 가능하며, 상하 100도, 좌우 90도로 동시에 넓게 회전하며 실내 구석구석까지 바람을 전달한다.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는 블랙메탈, 크림베이지, 보국 제로닷 DC팬은 네이비골드, 핑크실버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CJ오쇼핑 및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출처: 데일리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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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어, 시원하다” 보국전자 덕에 허리까지 시원해진 어르신들2019.07.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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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르신들은 주로 앉아서 지내는 시간이 많다. 그래서 자주 허리가 아프다. 젊은이들이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듯 어르신들도 경로당에서 운동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보국전자(대표이사 이완수)는 이달 초 대한노인회 대구시연합회(이하 대구노인회)에 ‘바디 스트레칭 매트’ 30개(시가 70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 이 기증품은 이장기 대구노인회 회장이 취임 1주년을 맞아 취약경로당을 순회하면서 직접 어르신들에게 전달했다. 지난 5월에도 보국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동식 에어컨 30대 (6백만원 상당)를 대구노인회에 기증한 바 있다.보국전자 덕택에 해당 경로당 어르신들은 “올 여름도 어떻게 보낼까 걱정했는데 시원한 냉풍기 밑에서 허리까지 풀 수 있게 되었다.”고 기뻐했다. 대구노인회 이장기 회장도 “그동안 지역 경제에 크게 기여하고 우리 사회에 귀감이 되어온 보국전자가 어르신들을 위해 이렇게 좋은 일을 많이 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관계기관에 포상을 추천하고 싶은 심정이라고 말했다.1974년 설립된 보국전자는 대구 달서구 성서산업단지에 위치한 향토기업이다. 가정용 전열기 전문기업으로 시작해 몇 년 전부터 가습기, 공기청정기, 써큘레이터 등 계절가전제품으로 그 영역을 확대했다. 최근엔, 고령화 시대에 대응해 찜질기와 마사지기 등 건강 관련 제품도 개발해 보급하고 있다.보국전자는 탁월한 기술력과 수출확대, 성장 잠재력과 청년 일자리 창출 등 다양한 분야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1년 ‘대구스타기업’에 선정, 지역 대표기업으로 성장했다. 지난해 9월 13일 대구노인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 그 동안 지역사회로부터 받은 혜택을 어르신들에게 환원하기로 했다.이번에 내놓은 바디 스트레칭 매트는 운동이 쉽지 않은 고령자들을 위한 것으로 척추질환 예방을 위해 꼭 필요한 건강 보조기구로 각광을 받고 있다."평소 머리로 생각만 했던 일을 이번 기회를 통해 어르신들께 베풀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다들 불경기라고 아우성이지만 이완수(50) 보국전자 대표이사는 나눔의 행복을 얘기했다. 이 대표는 "지치기 쉬운 더운 여름, 경로당에서 스트레칭하시며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지속적으로 지역 어르신과 이웃들에게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겠다고 약속했다.출처 : 시니어매일(http://www.seniormaei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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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국 제로닷 DC팬, CJ오쇼핑 최화정쇼서 4800대 판매 매진 기록2019.0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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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가전 전문기업 보국전자가 지난 5일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보국 제로닷 DC팬’을 론칭하며 4,800대 판매 매진을 기록했다. 보국 제로닷 DC팬은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4세대 이중 날개 구조인 듀얼액티브팬이 적용된 14엽 DC팬으로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바람이 특징인 제품이다.
상하 100도, 좌우 90도로 동시에 넓게 회전해 실내 구석구석 바람을 내보내며, 에어순환모드가 탑재되어 있어 빠르게 실내 환기가 가능하다. 특히 20분 동안 터보풍으로 빠르게 실내를 환기시켜 깨끗한 공기만 남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아풍, 터보풍을 포함해 6단계까지 바람 조절 할 수 있으며, 1단 평균 23dB, 6단 평균 44dB로 더욱 조용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현재온도 감지센서가 본체에 내장되어 있어 현재 온도 확인이 가능하며, 온도에 맞춰 바람을 조절하여 사용이 가능하고 소비전력 26W로 여름철 전기요금 걱정도 줄였다.
더불어 LED 표시창 불빛을 자유롭게 끄거나 켤 수 있어 수면 시 불빛에 예민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며, 타이머 버튼을 3초간 누르면 LED 표시창을 온오프 할 수 있다.
색상은 네이비골드(BKF-30DCB90)와 핑크실버(BKF-30PDCB90) 두 컬러로 고급스러운 외관을 자랑하며, 현재 10만원 중반대의 가격으로 CJ오쇼핑과 보국전자 보국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보국전자 관계자는 “작년에 출시한 제품은 앞 망만 분리할 수 있어 날개까지 깨끗하게 세척할 수 없었지만, 올해는 앞 망과 날개 모두 분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세척이 쉬워진 것이 특징”이라며 “더스트 백을 제공해 여름철 사용 후 장기 보관 시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보국 제로닷은 보국전자가 CJ오쇼핑에 단독으로 선보이는 제품으로 쾌적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보국전자의 새로운 브랜드 네임이다. 보국전자는 CJ오쇼핑과 함께 ‘보국 제로닷’ 브랜드를 론칭, 출시 3주만에 누적 판매량 1만 대를 돌파했다.
특히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BKF-2596CB, 25P96CB)는 지난 5월 29일 하루만에 목표대비 판매율 110%를 달성한 바 있다.
베타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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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른 더위에 홈쇼핑 `소형 냉방가전` 성수기 빨라졌다2019.0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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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위가 일찍 찾아오면서 홈쇼핑 소형 냉방가전 성수기가 앞당겨진 것으로 나타났다. CJ ENM 오쇼핑부문은 6월 냉방 가전 편성 시간을 전년 동기 대비 36% 확대했다고 17일 밝혔다. 대표 소형 냉방가전인 에어서큘레이터는 론칭 시기를 전년 대비 2주 앞당겼으며, 편성 시간도 25% 늘렸다. 덕분에 이달 1~11일 냉방가전 주문금액도 전년 동기 대비 약 240% 급증했다.
일반적으로 소형 냉방가전은 7~8월에 가장 많이 팔리지만 올해는 5월부터 관련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줄을 잇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소형 냉방가전은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설치할 수 있는 데다 에어컨이나 제습기, 공기청정기와 함께 사용하면 전기세를 절감하면서도 효율을 높일 수 있어 1인 가구 뿐 아니라 다가구 가정에서도 인기를 얻는 추세다. 앞서 오쇼핑부문이 지난달 보국전자와 함께 선보인 에어서큘레이터와 DC팬 브랜드 `제로닷`은 론칭 한 달만에 1만1000대 이상 판매됐다. 이에 오쇼핑부문은 오는 21일 `보국 제로닷 무빙 에어컨`을 최초로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실외기가 내장돼 있어 따로 실외기 설치 및 배관 연결을 하지 않아도 된다. 스마트 인공지능 기능을 탑재해 주변 온도에 따라 풍속이 자동으로 설정되며, 수면풍 기능도 제공한다. 오쇼핑부문 관계자는 "기록적인 폭염을 기록한 지난해 보국 무빙 에어컨은 방송 5회 만에 25억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했을 정도로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며 "날씨에 맞춰 계절가전 편성을 탄력적으로 운영하는 동시에 가성비를 만족하는 단독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매일경제 2019.06.17링크 :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19/06/425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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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국에어젯, 간편하게 설치 가능한 '이동식 에어컨' 출시2019.0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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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면서 본격적으로 실내 냉방 가전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추세에 발맞춰 가전업계에서는 소비자들의 상황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벽걸이, 스탠드, 이동식, 창문형 등 다양한 형태의 에어컨을 출시하고 있다. 보국전자에서는 소비자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신제품 ‘보국 에어젯 이동식 에어컨’ 2종(BKPF-19R11AC, BKPF-19R22AC)을 새롭게 선보여 주목을 받고 있다.보국 에어젯 이동식 에어컨의 가장 큰 특징은 설치가 간단하다는 점이다. 이동식 에어컨은 벽에 구멍을 뚫을 필요가 없고, 실외기 또한 설치할 필요가 없다. 이동식 에어컨은 설치 예약을 기다릴 필요가 없이 간편하게 직접 설치할 수 있어 매우 편리하다.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이동식에어컨은 1인가구, 원룸 또는 전월셋집에 거주하는 현대인들을 중심으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간단한 설치방법 외에도 이용 시 사용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한 점이 돋보인다. 자가증발시스템으로 물을 비워낼 필요 없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냉매제도 친환경 냉매를 사용해 별도로 충전할 필요 없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제품 기능으로 3단계의 강풍, 중풍, 약풍 바람 조절기능과 자동풍향버튼으로 그릴을 자동 동작할 수 있도록 전환해 빠르게 시원하게 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했다. 특히 BKPF-19R11AC모델은 현재 실내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풍량을 조절하는 인공지능 모드를 탑재해 번거롭게 풍량을 조절하지 않아도 된다.1시간-24시간 가능한 취침 타이머와 예약 타이머 기능도 있어 외출 전 미리 냉방 되도록 시간을 예약하면 실내를 미리 시원하게 만들 수 있다. 또한 제습기능으로 장마철에도 제습기로 사용 가능하며, 연속 배수모드가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보국전자는 지난 2017년 처음으로 이동식 에어컨을 선보였으며, 첫 출시 후 발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019년 단열커버를 기본구성품으로 제공하였으며, 창문 슬라이드에 보다 쉽게 조립 시킬 수 있도록 배기호스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하며 더욱 발전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보국전자 관계자는 “보국은 고객의 소리를 분석해 제품에 반영하는 등 끊임 없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보국전자는 소비자의 의견에 귀기울이며 더욱 발전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 전했다. 보국전자 이동식 에어컨 2종은 현재 현대홈쇼핑, 롯데홈쇼핑, CJ오쇼핑 등 홈쇼핑에서 판매중이며,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데일리한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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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보국전자, 광고영상으로 유튜브서 화제… ‘60만뷰 돌파’2019.06.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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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국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캠페인 광고영상 ‘모두의 바람 보국의 바람’이 유튜브 조회수 60만뷰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캠페인 영상 광고는 지난 14일 공개되었으며, 총 4편으로 구성되어 아내, 남편, 강아지, 가족 등 다양한 사람들의 바람(소망)을 보국 써큘레이터의 최적화된 바람으로 응원한다는 내용이다. 해당 캠페인 광고는 보국전자의 신규 써큘레이터 4종의 특장점을 영상을 통해 신선하고 재밌게 풀어냈다는 설명이다.공개된 영상 중 ‘강아지의 바람’편에서는 샤워 후 강아지를 말려줄 때 부드러운 DC팬을 사용해 드라이기바람보다 강아지가 더욱 좋아하는 모습을 담았다. 반려동물이 사용해도 될 부드럽고 섬세한 바람을 선사하는 해당 모델은 CJ오쇼핑 단독으로 선보이는 ‘보국 제로닷 DC팬’으로 유아풍, 터보풍을 포함해 6단계까지 바람 조절이 가능하다. 컬러는 네이비골드(BKF-30DCB90)와 핑크실버(BKF-30PDCB90) 두 가지로, 해당 제품은 6월 5일 CJ오쇼핑 최화정쇼에서 첫 런칭 예정이다. ‘아내의 바람’ 편에서는 CJ오쇼핑 단독 모델인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를 활용해 주방 환기를 시키는 장면이 나온다. 남편을 위해 요리를 준비하던 아내가 음식을 태워 주방에 연기가 가득 차게 되자 써큘레이터로 빠르게 공기를 환기시킨다. ‘보국 제로닷 써큘레이터’의 에어순환모드는 20분 동안 터보풍으로 빠르게 실내를 환기시켜 깨끗한 공기만 남기는 것이 특징이며, 컬러는 블랙메탈(BKF-2596CB)과 크림베이지(BKF-25P96CB) 2가지 종류다.‘남편의 바람’에서는 실내에서 다이어트를 위해 열심히 운동하는 남편이 등장하며 운동 중 흐르는 땀을 ‘보국 에어젯 써큘레이터’가 식혀준다. 매트블랙(BKF-25GRCB95)과 로즈골드(BKF-25PKCB95) 총 2종으로 구성된 해당 제품은 2019년형 에어터보엔진 모터와 듀얼 액티브팬이 만나 보다 빠르고 강한 바람을 내보내는 것이 특징이다.‘가족의 바람’편에서는 탁상형과 스탠드형으로도 사용 가능한 ‘보국 에어젯 DC팬(화이트 BKF-30L93DCB, 샌드핑크 BKF-30PL93DCB)’이 등장한다. 배터리가 있어 무선으로도 사용가능한 에어젯 DC팬은 무선일 경우 15단계, 유선일 때 26단계로 세밀하게 풍량조절이 가능하다. 사람과 상황에 맞춰 다양하게 변형해 사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인 본 제품의 컬러는 화이트, 샌드핑크 두 가지로 유, 무선 선택이 가능하다.보국전자 관계자는 “유튜브와 SNS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소비자와의 소통을 위해 금년부터는 이를 통한 상품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며 “4세대 날개인 듀얼액티브팬이 적용된 신규 써큘레이터, DC팬의 특장점을 신선하고 재미있는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보국전자의 새로운 디지털 캠페인 광고는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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